성실하고 겸손하게 학생들과 학교를 섬기는 제가 되고 싶습니다 > 선교소식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선교소식

성실하고 겸손하게 학생들과 학교를 섬기는 제가 되고 싶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9회 작성일 19-08-02 10:37

본문

1.1월학기에 기초상담학교(Foundations for Biblical Counseling)를 섬깁니다. 성실하고 겸손하게 학생들과 학교를 섬기는 제가 되고 싶습니다. 감정에 대한 짧은 강의도 하게될 계획입니다. 함께 기도해주세요.

2.4월 학기에 성경학교(Encounter Discipleship Bible Training School) 를 섬기는 것을 위해 기도중입니다.상담부서 리더의 축복을 받으며 섬기고 상담부서로 복귀하고 싶습니다. 이 일을 위해 기도해주세요.

3. 종교비자 관련 업무들을 시작해야 합니다. 캠퍼스를 통해 Mission Account 를 만들어야 하고 세금보고서를 작성해야 합니다. 또한 미국 내에서 보험을 들어야 합니다. 계속 미루고 있는 일들인데 두려워하지 않고 일들을 시작할수 있게 함께 기도해주세요.
 
4.운전면허 실기 시험과 중고 자동차가 생기도록 기도해주세요. 운전실기 연습을 저희 아빠한테 받고 싶었지만 소원하는 것처럼 이루어 지지 않으니 주님의 은혜와 주위 간사님들의 도움으로 연습도 진행되고 면허증도 받을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그리고 중고차가 생길수있도록 기도해주세요. (중고차에 관한 자세한 이야기를 듣고 싶으시다면 개인적으로 연락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5.  2019년 7월쯤 한국 방문을 기도하고 있습니다. 한국에 입국할 경우 미국 대사관에 들려 종교비자 관련 인터뷰를 보고 여권에 도장을 받아야지만 미국에 다시 입국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은행업무와 건강검진 등의 이유로 방문해야 할 것 같습니다 이를 위해 기도해주세요.

6. 장기후원자 위탁을 위해 기도해주세요. 종교비자를 받으면서 많은분들이 장기후원자로 3만원,5만원,10만원씩 후원해주셨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후원 하시던 많은 분들께서 재정후원을 마치시고 기도후원을 해주시고 계신 상황입니다. 현재 저는 약 400달러 (45만원) 정도 매달 후원을 받고 있습니다. 생활비(300불),보험비 그 외에 한달에 1000불(대략120만원) 정도의 후원이 필요합니다. 장기 후원자들이 생길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해주세요.

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가올 2019년도, 여러분 모두 풍성한 한해가 되길 기도합니다. 또한 영과 육이 성장하고 예수님을 닮아가는 삶이 되기를 축복합니다.
Mahalo& Aloha
[출처] 찬양선교사의 소식지|작성자 Israelle찬양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 게시물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42
어제
52
최대
166
전체
5,227

그누보드5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